KNN live stream

TV channel:KNN

Country: South Korea

Category: Public

0 out of 5

0 votes

KNN watch streaming live

주식회사 KNN(케이엔엔, Korea New Network)은 부산광역시와 경상남도 및 인근 일부 지역을 권역으로 하는 SBS (모기업:태영건설)의 네트워크 민영 방송이다. 초기에는 부산방송(釜山放送, Pusan Broadcasting, 약칭 PSB)으로 처음 설립 된 1994년 4월까지 데모 발매를 시작하여 1994년 9월 7일 시험용 변속기를 나중에 시작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해에 설립되었다. 그 후 1995년 5월 14일 부산 광역시의 방송 지역으로 TV 및 라디오 채널이 개통됨에 따라 공식 방송이 시작되어 10년 후인 2005년에는 공식 비즈니스 지구를 경상남도로 확대하였으며, 2006년 5월 14일, 개국 11주년을 맞이하여 PSB 부산방송에서 KNN 부산경남방송으로 사명이 개칭되었다.

Countries

  • SBS 스포츠(SBS Sports)는 스포츠 채널로 올림픽, 월드컵 등 빅이벤트 및 프로야구, 프로배구 등 대한민국의 프로스포츠를 주로 중계하는 방송국이다. 권투(메이웨더 vs 파퀴아오), ISU 빙상패키지 등도 중계한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tvN 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허가된 CJ ENM미디어콘텐츠부문에서 운영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채널이다. "즐거움엔 끝이 없다"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언제 어디서나 독보적인 신뢰의 기준 KBS 뉴스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